운송 중 제품이 손상된 경우,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주문 정보와 손상된 제품의 사진을 함께 고객센터(010- 7418-3151)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품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없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완료일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후 '구매확정'으로 자동 변경되며,
구매확정으로 변경된 이후 신청 불가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할 시에는 예외로 처리됩니다.
1) 수령받은 제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를 경우
2) 제품이 훼손되어서 발송되었을 경우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직 출고가 이루어지기 전이라면 주문/배송조회에서 언제든지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를 찾기 어려우실 경우 빠르게 고객센터(010- 7418-3151)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MY PAGE > MY 쇼핑 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주문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완료 시, 이메일 및 알림 톡(또는 SMS)으로 내역이 발송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 적용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결제수단 중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후 결제해 주시는 과정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행을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3~5일 (영업일 기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카드사 별 결제 대금 청구가 끝난 이후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선 납부 후,
다음 달 결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말과 공휴일 제외 010-7418-3151로 영업시간(09:00~18:00) 내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괜찮습니다.
다만 주문해 주셨을 경우 입금자의 이름도 함께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010- 7418-3151)로 전화 주셔서
수령인, 전화번호, 주소지, 제품명과 수량을 기입해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가 이루어져 배송이 시작됩니다.
오후 3시 이후에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배송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주말과 공휴일에 주문한 경우 영업일이 시작하면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더불어 코로나, 천재지변, 기상악화 같은 사유로 인해
일부 지역은 배송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출고 후 다음날로부터 수령까지는 약 1~2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다만 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파업 및 각종 관련 이슈)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
코로나, 천재지변, 기상악화 같은 사유로 인해
저희 더나을의 모든 제품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이 이루어지며,
택배사의 사정(파업 및 각종 관련 이슈)이 있을 시
비교적 배송이 빠른 업체들 중 선별해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